close

뒤센느 근이영양증에 비아그라, 시알리스?

Single Service

뒤센느 근이영양증에 비아그라, 시알리스?

WEDNESDAY, May 7, 2014 (HealthDay News) --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성인 남성의 발기 부전 치료를 위해 일반적으로 처방되는 약물이 Duchenne 근이영양증 이라는 근육 질환이 있는 소년에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질병에 걸린 소년 10명을 포함한 소규모 연구에서 연구자들은 인기 있는 약물인 비아그라와 시알리스 가 소년의 약해진 근육으로 가는 혈류 를 개선 한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Cedars의 수석 연구원인 Dr. Ronald Victor는 " Duchenne 근이영양증이 있는 소년은 근육 에 혈액과 산소를 ​​전달하는 혈류 이상이 있어 가벼운 운동 중에는 증가하지 않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로스앤젤레스 시나이 심장 연구소. Victor에 따르면 Duchenne 근이영양증에서는 혈관이 정상적인 방식으로 확장되지 않기 때문에 근육이 산소에 굶주리게 됩니다. 시알리스와 비아그라는 혈관을 확장하여 혈류를 증가시키는 작용을 하며, 이는 이러한 약물이 발기 부전 남성을 돕는 것과 같은 방식 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통상 관계 30분전 처음에는 반알만 드시고요 발기제품들은 고객님이 직접 의사에게 처방전을 받으셨다면 처방전대로 복용하시면 됩니다.

통상 관계 30분전 처음에는 반알만 드시고요 발기제품들은 고객님이 직접 의사에게 처방전을 받으셨다면 처방전대로 복용하시면 됩니다.

소주 혹은 맥주한잔(200cc) 타시면 되십니다 음료나 커피등에 사용하여도 가능하나 그효과는 좀 떨어질수 있습니다.

사정지연제 크림입니다 드시면 안되고요 관계 20분전 귀두에 바르시고 10분후 깨끗한 물로 씻어주세요.

비아몰은 오랜기간동안 단한번의 사고없이 정품만 취급하는 온라인 약국업체입니다. 고객들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으므로 안심하셔도 되는부분입니다 돈만받고 배송하지 않는 허위 판매는 향후 당사에게는 더큰 문제의 소지가 됩니다. 모든 물품은 구매후 정품이 아니거나 효과가없을시 구매금액의 200%를 환불해드리니다 믿고 이용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네 전제품 무료배송 입니다.

제품은 약국에서 판매되는 제품과 동일한 제품이 고객님들께 배송됩니다.

비아몰

    비아몰

이벤트

    비아몰
<